•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ARS를 이용한 이벤트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 됩니다.

ARS를 이용한 이벤트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 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이제 따듯한 봄이오고 각종 다양한 행사들이 우리를 반기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전화라는 매체는 아직까지 인터넷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 중에서도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수 있는 독보적인 수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에서도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 폭넓게 ARS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저희 인포필러는 1996 년도부터  (주)옥시 , 불스원샷, 두타,SK,코카콜라,윈저(양주 정품확인라벨인증),학산문화사등 정말 다양한 분야의 이벤트를 개발하여왔으며  단순한 응모에서

이제는 다양한 형태의 오디션 (방송형)으로 발전되어  실시간 방송참여및 SM오디션등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는 단순히 전화로만 응모를 하는 방식에서 한단계 더나아가 양방향 송신이 가능한 기술이 도입되었기에 이벤트 관련 담당자분에게 아래와 같은 기능을 제안드립니다.

 

1. 단순한 ARS 안내기능

 

통상적으로 전국 대표번호를 활용하여 ARS를 응모하며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는 형태의 서비스

 

2. 실시간 또는 주기적인 응모에 따른 회신형 ARS

이벤트에 응모기간은 있으나 해당 당첨 여부를 매일 추천하여 해당 당첨자에게 기프티콘이나 기타 당첨 사실을 메세징으로 전달하는 기능

060운세상담고객사제안서

 

 

3. 실시간 참여를 통한  반응형 ARS

최근에는 참여의 방법이 ARS가 아닌 문자투표등이 있었으나 이제는 문자투표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보낼수 있는 MMS  MO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현재 인포필러가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방식은  아래에도 설명을 드리겠지만  가령 제과업체나 라면 회사등 식품 회사에서 소비자가 정말 맛있는 제품이다 라고 본인이 직접 먹은 사진을 핸드폰에서 촬영해서 인터넷으로 올릴수는 있지만

인터넷을 쓸수없는 환경 그리고 컴퓨터에 익숙하지않은 세대는 응모를 할수없는 제한적인 참여를 유도하였지만 이 서비스는 기존 ARS로 응모하던 그번호 그대로 우리가 핸드폰으로 사진을 상대방에게 전송하듯이

해당 제품에 대한 시식소감이나 후기등을 사진으로찍어서 바로 해당 번호로 전송함으로써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며 이 이미지 파일을 해당 이벤트 웹파일에 바로바로 올림으로써 해당 제품에대한 구매 욕구가 상승하는 효과를 가져올수 있기 때문에 사용 빈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한 문자 발송 기프티콘발송등에 연동이 필요한 개발 연동 까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사처럼 문자발송을위해서는 이업체 저업체를 찾을 필요없이 통합형으로 관리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모델및 가수 오디션등에 참가자들의 목소리만으로 1차 예선을 보는 방식에서 사진과 프로필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함으써 보다 효율적인  통합형 관리 솔루션을 만들수 있게 됩니다.

이런한 솔루션은 기존의 단순한 ARS개발 업체가 개발할수 있는것이 나닌 다년간의 솔루션으로 고객과 함께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통신의 발달에 따른 솔루션과 접목해서

제안할수 있는 인포필러가 유일합니다.

http://www.tfax.co.kr/wp-content/uploads/2015/03/슬라이드9.jpg

http://www.tfax.co.kr/wp-content/uploads/2015/03/슬라이드8.jpg

항상 담당자분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와 이벤트를 위해서 함께 노력하는 회사 인포필러가 되겠습니다.

 

관련 이벤트 개발관련 문의는 0504-500-5616  FINEHOUR@EMPAS.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