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대용량 문자메세지 카카오비즈 연동 서비스

대용량 문자메세지 카카오비즈 연동 서비스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업무나 개인적인 용무로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은 비교적 잘아는 지인들을 위한 통신 수단이며 문자메세지는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및 정보전달등으로 여전히 많은 분들이 사용중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여기 저기 뒤져봐도 거기가 거기같고 가격도 만족스럽지못한 이유는 대부분의 업체가 상위 통신사에서 재판매권한을 부여받은 업체와 추가 계약을 통한 reseller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한번더 거품이 있는 상태구요.

저희 인포필러는  기간 통신사와 라인을 direct로 연결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사업자로써 금융기관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량 sms,lms,mms를 전송할수 있는 모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os와 db환경에서도 고객사와의 연동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사의 서버를 관리해드리는 철저한 당사의 메세징 솔루션을 경험 해 보시는거 어떠실지요.

특히 금년부터는 암호화가 강화되는 시점이기에 당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암호화 메세징 솔루션을 도입하여 타사의 vpn을 통한 연계방식이 아닌 자체적인 암호화 솔루션을 이용한 고객의 소중한 정보 까지

보호해 드립니다.  이제 더이상 기존업체에 머물러 있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인포필러가 해결해드립니다.

문의: 0504-500-5616  연락: finehour@empas.com

슬라이드1 슬라이드13 슬라이드11 슬라이드12 슬라이드8 슬라이드9 슬라이드10 슬라이드6 슬라이드5 슬라이드7 슬라이드2 슬라이드3 슬라이드4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