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중계전산 에이젼트 통합형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중계전산 에이젼트 통합형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저희는 수년간 전화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면서 정보의 다양화와 발전을 통해서  새로운 정보 전달 수단이 나오게 됨에따라 팩스,메세징,mo,pds,vns,050등 에대한 접목을 진행해왔습니다.

진행하면서 각각의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 불편하고 이를 통합형으로 관리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면서 이를 모두 통합해서 관리할수 있는 통합형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지난 가을부터 개발에 착수하여 마침내 3월달 해당 솔루션을 출시할수 있었습니다.

 

중계전산은 편리한 전화기능 ,전화 통화시의 고객의 통화내용 녹취, 그리고 문자메세지전송 ,고객으로부터의 팩스수신, 최근의 고객의 서류를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전국 대표번호로  팩스 대용으로 받는 mo서비스까지 한번에 처리가 필요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만든 솔루션이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범용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환경에서도 맞춤형으로 운영이 가능하게 됩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통신사를 통해 출시 시기를 맞추고 있으며  세부적인 기능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1. 전화 (녹음포함)

2.fax

3. 문자메세지

4. 고객관리프로그램(이력및 상담내용)

5. 080 수신거부

6. 동보전송(음성)

상기 서비스를 모두 하나의 화면에서 구현하여 이용할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해당 솔루션의 비용도 중소기업에 맞도록 각각 plug in형태로 구성이 가능하기에 원하시는 기능위주로 변경도 가능하십니다. 기업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상기 솔루션은 타사의 서비스를 가져다가 단순히 재판매하는것이 아닌 직접 인포필러가 만든 솔루션입니다.(저희는 직접 만듭니다.)

관련 솔루션 도입에 대한 문의는

 

문의: 0504-500-5616  연락: finehour@empas.com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슬라이드1 슬라이드5 슬라이드2 슬라이드3 슬라이드4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