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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법률상담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최근들어 법률 상담 서비스를 060 ars로 구축 진행하시는 법무법인및 변호사 사무소의 문의가 많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마도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1. 060 ars의 정보이용료는 얼마까지 받을수 있는지?

최대 2,500원부터 ~최소 10원까지 원하시는 대로 조정가능합니다.

 

2. 직접 별정통신을 내는것과 임대하는것과의 차이는 어떤것인지?

직접 상담형 서비스 사업을 하시기 위해서는 별정통신사업자및 관련 기술인력을 보유해야합니다. 그러나 법률 상담서비스를 하기위해서 이러한 인력을 충원하고 진행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지출됩니다. 따라서 이부분은 먼저 asp형태의 당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시면서 확신이 서신다면 변경하실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3. 들어 가는비용은?

 

직접 통신사와 계약을 하실경우  회선비용+인터넷비용+하우징이용료(해당 장비를 설치할 공간월 사용료) 등이 발생합니다.

당사와 진행하실경우 위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직접 하시는것보다 저렴한  금액을 유지보수 관리를 진행합니다.

타 업체와 달리 인포필러는 매출액에 따른 추가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고 월 고정비와 상담사분이 전화를 받으시게 되는 전화 연결비용

(소비자가 전화상담을 위해서 ars장비에 전화를 걸어 안내맨트를 듣고 상담사를 선택할경우 저희장비에서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비용입니다. 유선으로 전화를 받으실경우 3분 45원 무선은 10초당 14.5원)

=> 일반적으로 바로 전화를 걸경우는 발신자가 통화비용을 내지만 060ars는 ars장비에서 전화를 받아야 정보이용료를 과금하므로 중간에 교환원이 다시 전화를 걸어서 상담사에게 연결시킨다고 이해하시면

빠르게 이해되실것입니다.

 

4.  정보료에 대한 수납 주기는?

서비스월 +2개월후 말일에 통신사로부터 입금이 됩니다. 이후부터는 매월 정산이되며 전월 미납금액도 수납시 함께 지급됩니다.

 

5. 정리

 

위와 같은 상담형 서비스는 어떠한 방식이던 동일합니다. 증권,법률,운세,세무회계,이혼상담등

중요한건 믿을수있는 파트너를 만나서 항상 도움을 받을수 있는지 입니다. 내가 아무리 열심히 비용을 들여서 마케팅을 했음에도 적은 매출이 나와서 답답한데에도

경쟁사는 매출액에 일정 부분을 청구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발생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당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셔야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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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문의: 0504-500-5616  연락: finehour@emap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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