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통화녹음 녹취 솔루션

통화녹음 녹취 솔루션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당사는 녹취솔루션에 대한 도입이 필요한 고객사를 위해서 녹취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개인에게는 공급하지 않으며 사업자가 있으시며 통화 사용량이 비교적 많으신 고객사 분에 한해서 우선적으로 공급해드립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정말 공짜냐고 물어보십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자리를 들어서 말씀드립니다만 정말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약정기간이 있으며 이약정기간안에는 해지하거나 번호이동을들 통해서 이전시만 별도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그리고 제일중요한건 일반전화번호를 보유중일 경우는 현재 사용하시는 전화번호 그대로 통신사를 변경하는( 핸드폰 번호 이동하듯이 )번호이동을 하셔서 사용이 가능하시게 처리해드리게 때문에 현재의 통신사를 그대로 쓰실수는 없습니다.

다만 전화번호도 변경없이 녹취를 사용하시는 개념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셔도 저희같은 조건의 무상제공 업체는 없다는것을 알게 되실것입니다.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계시는 녹취 솔루션부터 기업 맞춤형 녹취 솔루션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저희 인포필러의 상품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

인포필러 voip MO MESSAGING SECURE SOLUTION
SECURE FAX는 기존에 WEB FAX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른 보안알고리즘이 강화된 솔루션으로써 특허 출원이 아닌 특허 등록이 완료된 …
www.tfax.co.kr
본문으로 이동

에서 확인 하실수 있으며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070-7998-1000 또는 직통 평생번호 0504-500-5616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

전화부터 메세징 그리고 080 수신거부까지 통신과 관련된 모든것을 합리적이고 빠르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