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서비스 솔루션 / 안전한창업 060 ars 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드릴수있습니다.

안전한창업 060 ars 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드릴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너무너무 더운 여름의 연속입니다. 이런 시즌에는 외근을 삼가고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업무나 장비 모니터링을 하는게 최고입니다만 그래도 궁금한게 많으신 예비 창업자분의 미팅을 하다보니 서울 경인지역 안가리고 많은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덥기는 해도 젊은 창업자분의 불꽃튀는 토론식 문의와 이야기는 저를 더욱더 젊게 만들어 주신다는 에너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와서 경기침체 자영업의 몰락 40대이상의 창업자의 월평균 수입이 100만원도 안된다는 다소 비극적인 기사들을 많이 접하면서 이러한 문제점의 원인은 어디에 있는것인가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중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것이 월임대료 (장사가 잘되거나 안되거나 매달 건물주에게 월세를 꼬박꼬박 가져다가 바쳐야 하니까요) 그리고 인건비 (직원 알바비,급여) 나머지 마케팅비 (배달앱및 오프라인 책자등을 통한 광고비지출)

즐 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이것 저것 신경쓸것이 너무도 많은것이 자영업의 현실입니다.

 

여기에 프렌차이즈본사와 가맹 계약을 하려면 가맹비 인테리어비 뭐 이리 달라는게 많은지 정말 어려운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럼에도 용기내어 창업을 하였는데 생각만큼의 매상이 오르지않아서 초초한 상태가 이어지면서 

대부분의 희망과 용기를 잃고 자신감을 잃어 버리는  안타까운 상황으로 이어지는것 같습니다.

 

사전에 창업을 한다면 충분히 조사를 하고 소위 말하는 찍새라고 하는 창업 컨설턴트의 감언이설과 조작된 pos의 매출을 보고 덜컥 계약을 하지 마시고 적어도 일주일은 그곳에서 유동인구수 

방문고객의 숫자 뭐를 사는지를 보고 대략적인 예상 매출대비 인건비 임대료등을 튕겨보면 내가 사업을 해야할지 말지 어느정도 답이 나올것이라 생각됩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이런 자영업과 인포필러의 060 ars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 하실것 같습니다.

 

일딴 자영업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과 본사 보증금 인테리어비등 최소한 자그마한 분식점을 오픈하려해도 요금은 억소리는 기본적으로 나는 세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금액은  작은 금액이 아니어서 오픈이후 수입과 직결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각종 비용과 이자로 더 큰 고통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저희 인포필러의 060 ars시스템은  매우 정직하고 합리적인 조건을 제시합니다.

 

하고자하는 아이템을 말씀해주시면 저희 인포필러가 개발하고 운영 관리 수금까지 모두 처리해드리기 때문에 말그대로 홍보에만 집중하시면 되는 구조이고 그 매출도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어떤것보다도 간편하고 투명한 사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게다가 1년간 사업을 진행시의 투자비용역시 몇백만원 수준의 비용으로 내 사업을 진행할수 있기 때문에 직접해당 사업을 할때 보다 월 고정비용을 더 줄이고 신경을 덜쓸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모델이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060 ars가 무었인지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그동안 쓴 글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부는 9월이면 또다시 매출상승폭이큰 운세나 다양한 서비스의 매출이 상승하게될 시기가 옵니다.

즉 지금이 창업을 준비하기 가장 수월한 시기라고 생각 되어집니다.

 

최근의 트렌드는 온라인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실물에서의 창업은 비용과 시간과 노력과 여러 변수가 많습니다. 그러나 060 ars 창업을 통한 사업은 명확하고 간단하고 편리하게 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설사 해당 사업이 실패하더라도 충분히 감내할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에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060 ars 서비스를 통해서 월 100만원 미만의 매출을 올리시는 사장님과 월 5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시는 사장님이 존재하는 즉 노력어하에 따라서 얼마든지 수익을 만들수 있는 시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전한 창업이 어떤것을 의미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비용의 부담이 없고 노력하는 사람에게 동등한 기회를 가져다주는 그런 것이 안전창업이요 상생할수 있는 프렌차이즈 사업의 기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창업과 도전의 시작에  저희 인포필러가 작은 힘이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고객을 모시고 있고 오랜 인연으로 모시고 있는 고객사가 많은 기업입니다.

 

, 저희가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 그냥 남이 다 해주겠거니 또는 그냥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지신분이라면 시도 하지 마셔야합니다. 그돈도 소중한 돈이기 때문입니다.

 

060 ars 사업에 대한 소개

 

http://blog.naver.com/infopeeler/220159173405

 

         관련 문의는 안심번호: 050-4500-5616 또는 finehour@empas.com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주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