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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 ARS인포필러 정말잘합니다.

안녕하세요! #인포필러 입니다.

작년 #060ARS 시장은 경기 침체와 소비감소로 전년대비 많은 매출을 올리지는 못했으나

대형사업자의 시장과

중소업체의 시장으로 나누어서 각각의 포지셔닝을 구축하여 시장을 이끌었던 시기였습니다.

반면 초기 사업을 시작하시는 사업자분에게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시장이었습니다.

그이유는 소비가 살아나야 다양한 서비스를 접할수가 있으나 그러한 경제의 뒷받침이 되지못하기 때문에

060 시장보다 #알뜰할인 상담서비스에 많은 이용이 있었던 한해입니다.

즉 060 시장의 후불제의 편리함도 있지만 알뜰상담을 통한 할인율이 더 높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의

수요는 점점더 증가 할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060 ARS사업을 하시고자 하는 목적에 따라 설명을 드리는 것보다는 지금 060ARS을 해도 무방한지가

더 궁금하실것으로 판단됩니다.


타로서비스는 여전히 시장성장성이 높은 분야입니다.

객관적인 사실에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사업을 지금 해도 되는건지

지금 060 ARS라는 #전화정보서비스 해도 되는건지?

통상 지금의 060은 #전화운세 #전화타로가 전체시장의 50%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법률상담 #심리상담군이 약 20%의 시장점유율 나머지는 다양한 단순형등이 시장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형사업자는 지금도 수억의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소형사업자는 지금도 100만원 미만의 매출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즉 사업을 위한 시장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경장이 치열한 편의점 음식점 보다 이러한 it기반의 사업이 비용도 적고 내노력만큼의 수익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본사의 횡포와 부당한 처리는 있을수가 없는 깨끗한 시장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그럼 이러한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하실껍니다.


역술 신점 서비스도 이미 한분야로 자리잡은 분야입니다.

2. 마케팅은 돈으로만 만들어 지는게 아닙니다.

대부분의 060사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네이버나 구글에 광고를 올려서 사업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지금의 시장은 대형사업자의 지배적인 시장점유율로 인하여 중소사업자는 이러한 마케팅을 따라가다가는

매출대비 손익이 현저히 감소하여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보완하는것이 SNS채널을 이용한 틈새 마케팅입니다. 즉 블로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토리텔링 이 있는 #060 서비스를 만들어서 단순히 상담에만 치우치치말고

해당 타로에 대한 소개와 종류 역사 상담사의 프로필 차별화된 장점 그리고 게시판활성화를 통한 소통이 이루어 진다면

점점더 양질의 콘텐츠로 구성된 사이트가 풍성해지며 결국 소문난집에 사람이 몰려오듯이 맛집과 같은 대박 서비스가 되는것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060 상담및 알뜰상담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3. 상담사의 관리가 전체매출의 70%를 차지합니다.

본 사업의 특성상 #운세상담 #타로상담 뿐만 아니라 #법률상담 #심리상담도 해당 상담을 진행하는 상담사의 퀄리타와 고객응대 기술에 따라서 매출의 차이가 현저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가령 상담사가 전화를 받던 말던 신경을 안쓴다면 광고비도 못올리는 처참한 결과를 맞이하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서 상담사를 관리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성장한다면

매출의 상승을 이끄는 주도적인 상담사가 나옴으로써 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알뜰상담

4. 좋은 업체를 선택하십시요.

통상 부동산을 사면 계약과 동시에 해지하고 싶어도 위약금과 번거로움등이 동반되어 고민하게되고 결국 손해를 감수하고 손절매를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060 사업 역시 초기 감언이설에 모든것을 다해주는것처럼 이야기하지만 한번 잡고난 후의 물고기 취급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추후에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끌려다니는 물고기가 되버립니다.

이에 제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한 만큼의 합리적인 비용을 가져가는 업체가 결과적으로 성공의 지름길이 될것입니다.

사업이 잘될경우 당사가 가져가는 비용은 국내 최저수준의 비용이기 때문에 #인포필러의 #ARS상담 시스템 많이 선택하시는 사업자분중에 대형사업자가 많은 이유도 바로 이런것입니다.

안정적이고 빋을수 있으며 정산이 칼칼은 진행과 빠른 피드백이 있는 한마디로 똘똘한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상담사관리가 성공의 열쇄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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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작은 규모의 상담사라도 조급해 하지않고 시작하면 결국 성공하실수 있습니다.

초기 소규모의 상담서비스인 3명의 인력만으로도 시작하실수 있으며 사업이 활성화되면서인력을 늘리시면서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060사업 은 이제 지구력이 필요한 사업이며 그에따른 사전 밑작업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높이나는 새가 멀리 본다고 합니다.

부지런한 SNS작업과 적절한 광고가 결국 성공의 열쇄가 되서 돌아올것입니다.

인포필러는 성공과 실패를 수없이 경험하였기에 어떠한 경우에도 사업자의 입장을 잘이해하는 친구같은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사업에 대한 상담은

전화: 050-4500-5616 또는 이메일 finehour@empas.com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KOtdfR/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인포필러에 대한 다양한 상품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

또는

http://060.elastix.co.kr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map.kakao.com/?eName=%EC%9D%B8%ED%8F%AC%ED%95%84%EB%9F%AC&eX=476114&eY=112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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