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꿈꾸는 기업
    ARS, CTI, IPCC, 메세징 통신솔루션의 선두주자 인포필러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기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Home / 후원금 ARS 서비스

후원금 ARS 서비스

후원금 ARS는 비영리단체에서만 신청하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포필러는 2001년부터 각종 방송형후원금부터 국내의 많은 비영리 단체의 후원금 ars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후원금 ars관련된 많은 진행을 하면서 정리를 많이 해왔지만 그래도 궁금하신게 많으셔서 전화주시면 가장많이 물어보시는걸 2014년 5월 기준으로 한번더 정리하였습니다.

 

1. 서비스를 하려면 어떤게 필요한지요?
060 서비스를 받고 홍보하시기 전까지의 모든 과정 심의, 서류제출(서류작성대행), 프로그램개발, 통계, 운영관리등 모든 서비스를 당사가 제공해드립니다. 따라서 이사업을 한번도 안해보신분야기 때문에 진행을 확정을 지으신 이후의 모든 진행은 당사가 안내를 드리기에 그에 맞춰 서류제출 심의접수등만 하시면 일정에 맞춰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비영리 단체여야하며 관련 사업자나 면허를(비영리단체증등) 보유하 고 계셔야합니다.  일반 기업은 절때 후원금 서비스를 할수 없습니다.
일반기업이 모금해서 비영리단체에 후원하면 되지않느냐?  → 안됩니다.

 

2. 비용은 얼마이지요?
kait의 심의기구에서 초기 심의 비용으로 120만원을 청구하게 됩니다. (이금액은 당사가 청구하는것이 아닌 해당 후원금 사업을 위한 적격성심사용 심의비용입니다.) 1회선 비용입니다.  단 심의가 되지않을경우 해당 비용은 청구되지않습니다.
위 금액과 별도로 통신회선준비 060번호부여 프로그램개발비에 대한 초기 세팅비 (1회성)과 월 고정 회선비용등에 대한 모든 비용을 당사가 부담하기 때문에 그에따른 월 운영 관리비를 당사가 청구하게 됩니다. (금액은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갑자기 많은 이용자가 몰릴경우 충분한 회선이 있나요?
예,  당사는 기존의 아나로그나 한정적인 음성처리보드의한계에서 탈피하여 필요시 확장성이 유연한 voip망을 이용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릴수 있기 때문에 행사에 많은 인원이 몰리더라도 모두 수용가능한 일시적인 회선 증설도 가능한 가변형 구조입니다.

 

4. 지금 신청하면 언제 서비스를 시작할수 있나요?
후원금ars는 상기 심의 절차를 거치셔야하기 때문에 통상 매달 1일에 060 ars가 open 뙤기 때문에 늦어도 매월 13일까지는 당사에 해당 후원금 ars사업을 하기로 결정하셨다는 연락을 주시면 익월 1일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즉 5월 13일날 내부 진행 확정시 6월 1일 진행가능 5월 22일 내부진행 확정시는 6월 1일이 아닌 7월 1일날 부터 서비스 가능입니다.

 

5. 후원금은 얼마까지 받을수있죠?
1원부터 1만원까지 가능하나 통상적인 타 후원금의 수준을 고려하므로 3000원 5000원이 가장많습니다.
(후원자의 부담도 최소화하면서 최대의 후원을 받기위한 적정한 금액이 좋습니다.)

ars_02 ars_03
ars_011

※ 서비스 시나리오

후원금ars_시나리오

 

주소

top